본문 바로가기
살림 꿀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 추천 메뉴 알바했 지인에게 직접 들은 꿀팁 정리

by 제이(jay)2 2023.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꿀팁입니다.

 

여러분들 아웃백 자주 가시나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여러 할인 혜택들을 잘 적용해서 먹으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아웃백알바 했던 친구에게 들은 꿀팁들을 모두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런 꿀팁을 이용하여 2인 식사기준 7만원대 가격을 실제로 최대 3만원대까지 할인해서 식전빵부터 스프, 에이드 음료, 메인요리 2가지, 후식 음료까지 2명이 정말 배부르게 먹고 오는데요.

이런 할인 혜택부터 소소한 꿀팁들까지 모두 알려드리려 하니 지금부터 집중해서 봐주세요.

 

1. 아웃백 할인 혜택 정보

사실 아웃백은 할인 혜택이 너무 많아 제 가격에 먹으면 호구다 라는 우스갯 소리도 많이 나오는데요.

먼저 오후 3시까지 들어가서 주문만 하면 되는 '런치세트'를 가급적 이용해야합니다.

식전빵인 부쉬맨 브래드부터 홈메이드 수프, 과일에이드, 디저트 커피까지 제공 포함한 알찬 메뉴로 드실 수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인데 코스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이들 만족하는 구성입니다. 

둘째, 할인받을 수 있는 통신사(skt, kt, lgu+ 등)가 있는지, 카드사 할인이 있는지 사이트에서 확인해서 꼭 받습니다.

저는 삼성 THE O 카드라는게 있어서 3만원 현장 할인을 받는데요. 런치메뉴 7만원대 시켜서 바로 4만원대까지 할인이 되기 때문에 할인폭이 아주 큰 편입니다. 아웃백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카드가 있는지 사전에 확인해보신다음 혜택을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만약 해당되는 카드가 없다면 통신사 등급을 확인하셔서 할인 혜택을 꼭 받으세요.

 

 

셋째,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여 꼭 활용해주세요.

누구나 가입 가능하시고, 아웃백 사이트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연간 1회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과거에는 생일쿠폰이라 해서 해당 생일 근처로 쓸 수 있게 했던 것이 사라지고 이제는 일괄적으로 원하는 일자에 1만원씩 쓸 수있도록 한 것 같습니다. 우선 사용조건으로는 7만원 이상 주문시 1만원 할인 가능하고, 혜택 중복 여부는 1만원 선 할인 적용 후 추가 제휴 할인 혜택도 사용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렇게 해서 2명 기준으로 3만원대까지 할인받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이용합니다. 부메랑쿠폰도 저 한번, 와이프 한번 사용할 수 있으니 1년에 2번정도는 3만원대로 아웃백을 이용할 수 있는 겁니다.

참고로 포장 주문 많이 이용하시는 분 계실텐데 포장주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혜택 안내들은 아래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WELCOME 등급이니 확인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추천 메뉴 구성 꿀팁

아웃백 알바했던 친구에게 들은 꿀팁이기도 한데요.

혹시 여러분들은 아웃백 식전방 어떻게 자르시나요?

칼을 비비며 자르게 되면 부스러기가 많이 나오고 좀 지저분하게 잘리는데요. 그러나 칼을 약간 힘주고 누르듯이 빵을자르면 진짜 깔끔하게 잘린답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부쉬맨 브레드, 식전빵 시킬 때 기본으로 나오는 망고스프레소스외에 2가지 소스가 더 있는데요. 직원분께 따로 "식전빵 소스 다 주세요" 라고 하시면 블루치즈 소스와 초코소스까지 무료로 다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이때 망고스프레드 소스를 한번 찍은 다음 초코소스를 찍어서 드셔보시는 방식으로 소스를 교차해서 맛을 즐겨보세요. 꽤 괜찮답니다.

 

 

이제는 런치메뉴 주문할 때 추천 메뉴인데요.

가장 인기가 많고,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 구성은 오렌지 에이드, 양송이스프, 갈릭립아이, 투움바파스타 이렇게인데요. 취향이 각자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에이드를 여러 먹어봤지만, 아웃백에서는 개인적으로 오렌지 에이드가 제일 맛있었고, 스프는 옥수수, 양송이 중에 무조건 양송이가 낫더라구요.

 

2명이서 갔다면 한분은 양송이 스프를 시키고 한분은 1,400원만 추가하여 샐러드로 변경이되는데요. 여기에 또 2,900원 치킨텐데를 추가할 경우 치킨텐더 샐러드 구성으로 맛볼 수 있으니 합리적인 선택지로 고려해볼만 합니다.

하나의 양송이 스프도 먹을 수 있고 치킨텐더 샐러드 작은 버전도 맛볼 수 있으니 정말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4,300원 투자해볼만 하겠습니다.

 

 

그리고 갈릭립아이를 주문시 사이드 메뉴를 2가지 고를 수 있는데. 감자튀김에 3,900원 오지치즈 추가하시고 볶음밥을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메뉴를 추가해서 먹는다는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드시면 정말 입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혹시 오랜만에 아웃백을 방문해서 뭘 어떻게 고를지 고민이신 분들은 이 추천 구성으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살림하시다가 힐링하는 마음으로 외식하실 때 꼭 참고하시라고 아웃백 알바했던 지인에게 꿀팁 모아 공유드려보았습니다.

 

혹시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꼭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